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상품 ] 선물세트를 원하는대로 맞출 수 있나요?

      네,가능합니다. 기존의 선물세트 외에도 시루원의 제품들을 이용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가격과 떡류를 선택해 선물세트를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62-525-75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상품 ] 떡케익에 원하는 문구나 장식을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특별한 날을 더욱 더 의미 있게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시 말씀해 주시면 국문으로는 축생일,축생신,축돌,축백일,축회갑,축고희 영문으로는 Happy Birthday,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등의 데코레이션이 가능합니다.
      이 외의 특별한 장식을 원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 [ 주문 ] 낱개구입은 가능한가요?

      낱개구입은 시루연의 제품을 주문하실 수 있는 최소 단위는 1KG입니다. 낱개류 또는 팩류는 매장 방문구매만 가능합니다.

      본점 : 광주광역시 북구 비엔날레로 30 (TEL : 062-525-7554) 

    • [ 주문 ] 주문은 몇일 전에 해야 하나요?

      최소 하루 전에 해 주시면 됩니다.
      시루연의 제품을 신선한 상태로 맛보시게 하기 위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해주세요.​

    • [ 주문 ] 주문떡이나 대량주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 떡으로는 프로포즈 떡,학교간식,선물세트,이바지,돌.백일상 차림용, 떡 케익 등 다양한 제품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한 하루 전까지만 주문해 주시면 맛있는 시루원 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광주 시내권 지역 배송
      1)시루연에서는 광주 시내권 지역 4만원 이상 주문고객님께 한해 무료배송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대표번호 062-525-75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배송시간은 1차:06시~08시,2차:09시~11시, 3차:12시~14시, 4차:15시~17시며 배송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교통사정, 천재지변 혹은 배송이 밀리는 명절,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정확한 시간에 배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2. 타 지역 배송
      1)광주에서 직통으로 가는 버스가 있는 경우에 한해 버스화물로 보내드립니다. 
      2)역별로 버스화물 비용이 다릅니다. 
      3)터미널에 나오셔서 찾아가셔야 합니다. 
      4)보내고 나서 도착예정시간, 화물번호, 고속버스 회사명 등을 알려드립니다.
      5)물건은 어디서 찾나요? 
      종착역인 경우 수화물 보관소에서 찾으시면 되고 경유지인 경우에는 도착예정시간 전에 나오셔서 받으셔야 합니다. 
      6)입금 확인 후 보내드립니다. 
      7)차량운행 시간에 따라 배송시간이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주문 ]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특별히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시 팩스로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주문 ] 주문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마감시간 매일 오후 OO:OO 입니다.

      희망하시는 배송일 1일전까지 주문접수하시고 입금완료 되어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당일배송 및 기타문의는 062-525-7554로 문의바랍니다.

    • [ 주문 ]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 [ 주문 ] 주문취소는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시루원 상품은 주문 제작 형태의 상품으로서 제품 하자가 아닌

      고객변심에 의한 취소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떡파는사람들이나 배송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해 파손된 제품은
      환불 및 교환 가능하므로 상품 수령 즉시 제품 상태를 살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국소비자보호원 02-3460-3000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배송 1일전까지 취소요청(062-525-7554)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 ]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인터넷으로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 [ 주문 ]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시루원 고객센터는
      평일, 주말, 일요일-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시간이나 공휴일(별도공지)에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업무 개시일에 확인해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 [ 배송 ]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연락처를 고객센터전화로 빠른 시간내에 연락해주십시오.
      배송상태를 확인한 후 상품출고 전에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이후에는 수정이 어렵습니다

    • [ 주문 ] 당일 주문도 가능한가요?

      당일 주문도 가능하나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 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요?

      결제방법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신용카드, 에스크로결제(5만원이상 구매시 선택적 결제), 마일리지 결제가 있습니다.
      한가지 또는 복수의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자란에 입력한 이름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리송금일 경우, 주문자의 이름을 꼭 추가하시거나 전화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는 승인 후 바로 배송됩니다

    • [ 결제 ] 입금하였으나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되는데요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하셨으나 입금 전으로 표시된다면 해당일 운영마감(21시)이후에 입금처리가 되었거나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입금 후 다음날에도 입금 전으로 표시되면 전화주시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주소, E-MAIL 등 기존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메일수신여부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ID 변경은 불가능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원하시는 ID로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포인트 적립 등 회원만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 [ 상품 ] 떡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떡의 유통기한은 제조일 하루입니다. 당일에 모두 드시지 못하실 경우 냉동 보관하셨다가 꺼내 드실때에 전자렌지(떡의 종류에 따라 30초~1분정도 가열)에 데워 드시면 됩니다.

      떡을 냉장실에 넣어뒀다가 딱딱하게 굳어져서 안타까워했던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떡이 굳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알파녹말 상태의 떡이 온도가 낮은 곳에서 수분을 빼앗기면 원래의 베타녹말 상태로 돌아가게 되는데, 이를 ‘노화’됐다고 합니다.

      떡이 딱딱해지는 노화 현상은 냉장실의 온도인 0-5℃ 정도일 때 가장 빠르게 일어나고 따라서 말랑말랑한 떡을 냉장실에 넣어 보관하는 것은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이라기보다 떡을 맛없게 만들어버리는 원인이 되므로 떡은 반드시 냉동보관 하셔야 합니다.

    구매후기

    1:1 문의게시판







    INSTAGRAM  @sirujoa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최근 본 상품